티스토리 뷰

올해 봄은 너무 추운 날이 많았지만 그래도 벚꽃은 어김없이 만개 하고 떨어졌내요. 이렇게 이쁜 벚꽃을 볼수있는 시간이 짧아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벚꽃 시즌엔 벚꽃 그림이 세겨져있는 아이탬들이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ㅎㅎ.


이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리미티드로 봄꽃잔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생긴거도 이쁘고 리미티드라 얼마안가서 품절이 될거 같아서지요. 3가지 셋트로 나온건 이미 품절 되었고 저와 여자친구가 하나씩 주문을 해서 2가지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요즘 택배주문 하면 바로 다음날 오는게 보통인데 이건 시간이 엄청 걸리더라구요. 주문량이 많아서 그렇다나? 카카오톡으로 사과문자가 종종 날라오더라구요. 어째튼 전 급한건 없으니 생각안하고 잊고 있던중 드디어 택배가 도착 했다는 문자가 왔네요 ㅎ


택배백스가 도착했습니다. 항상 택배를 열때는 두근두근 거리죠 ㅎㅎ 



개봉을 하니 롯데주류의 사과문이 들어있네요. 너무 늦게 배송이 되서 그런거 같은데 저야 머 전혀 신경 안썼지만 성격 급한 사람들도 많을테니까요.. 



사과문을 들어올리니 노란색 상자 2개가 뽁뽁이에 쌓여져있네요



박스에서 꺼내고..



비닐을 벗기고..



박스 뚜껑을 열었더니 아까 사과문에서 말했던 팝콘이 들어있네요 ㅎㅎ


늦게 도착한 덕분에 피츠 캔맥주 모양의 팝콘이 왔네요~ 이거 근데 참 맛있습니다. 총4잔을 구입하였는데 즉석에서 2개를 까먹었네요. 단짠고 팝콘 이라고 써있는데 따로 살수 있는지 궁금해질 정도였네요 ㅎㅎ




박스에는 이런 문구들이 적혀있네요



컵의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온에서는 벚꽃의 색깔이 흑백 같은 느낌이지만..



차가운 맥주를 따르면 조금씩 핑크색으로 변합니다. 참 신기하네요 ㅎㅎ




아직 한기가 남아서 핑크색을 띄고 있는 빈잔입니다. 


이쁜잔을 득템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당분간 맥주는 여기 따라 마셔야 겠습니다.

댓글